신제품 개발 및 관리전략 - 기초
  • 강사이호풍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57분 12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시장 성숙화 및 경쟁심화,고객욕구의 변화,기술혁신등의 환경변화에 대응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신제품의 개발은 기업성장의 원동력이 됨으로 신제품 개발 방법과 관리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신제품개발 전략 I
08분 35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신제품개발 전략 II
16분 57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10분 2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아이디어 창출
11분 28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컨셉트 개발 및 평가
09분 4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