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개발 및 관리전략 - 실전
  • 강사이호풍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55분 52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시장 성숙화 및 경쟁심화,고객욕구의 변화,기술혁신등의 환경변화에 대응과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서는 신제품의 개발은 기업성장의 원동력이 됨으로 신제품 개발 방법과 관리전략에 대해 알아본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제품 개발
10분 41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테스트 마케팅
09분 5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신제품 확산전략
12분 2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제품관리
13분 5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품질관리
08분 59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