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기본
  • 강사김나위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69분 37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현대기업(매장)의 핵심사항인 고객만족을 이해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다. 고객응대에 필요한 서비스 마인드를 확립하고, 더 나아가 서비스제공자로서 갖추어야할 서비스응대기법을 익힌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서비스 마인드 - CS
14분 05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이미지메이킹 - CS
15분 10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고객서비스의 기본(표정 / 인사) - CS
11분 49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고객서비스의 기본(자세 / 태도) - CS
13분 2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커뮤니케이션 - CS
15분 07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