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 행복한 서비스 불만제로 고객만족 - 응용
  • 강사김나위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64분 51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현대기업(매장)의 핵심사항인 고객만족을 이해하고 고객감동을 통해 경쟁력을 확보한다. 또한 불만고객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불만을 가지는 고객들의 심리를 이해한다.
불만고객 발생으로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고, 불만심리를 회복시킬 수 있는 방안을 찾는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전화 응대 - CS
17분 27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불만고객 응대 - CS
12분 5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접객 MOT - CS
12분 14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서비스 퍼포먼스(시각 / 청각 / 후각) - CS
12분 18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서비스 퍼포먼스(감성 / 경험 / 이색) - CS
09분 5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