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고객 만족의 법칙
  • 강사유혜선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86분 21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디지털 혁명, 만물혁명의 시대,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은 여전히 정서적 친밀감과 따뜻한 미소를 원한다. 
인공지능을 능가하는 고객을 내편으로 만드는 느낌과 영혼이 있는 고객만족, 고객응대의 원칙에 대해 학습한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인간적인 더욱더 인간적인 서비스
16분 01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고객을 내 편으로 만드는 서비스
17분 18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성공적인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21분 10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고객의 지갑을 여는 셀링포인트
14분 37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고객의 핵심을 찌르는 비키니 화법
17분 15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