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실패와 회복
  • 강사유혜선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81분 08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서비스는 항상 성공하는 것이 아니다. 아무리 고객을 잘 이해하고 서비스설계를 잘 하여 완벽하게 서비스 한다 하더라도 서비스 실패는 피할 수 없다. 고객 각 개인의 취향과 개성 환경에 따라 이해관계가 다르게 적용되기 때문이다. 고객을 완벽하게 이해하고 유지하려면 서비스 실패가 발생했을 때 고객이 원하는 것을 발견하여 서비스회복에 노력하여야 한다. 이번과정에서는 서비스 회복과 전화예절에 대해 학습한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불만 고객 응대하기
16분 24초
2,000원 샘플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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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강좌 이미지
불만 고객 DNA 조작하기
15분 18초
2,000원 샘플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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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강좌 이미지
보이지 않는 세일즈맨 전화 SNS
16분 38초
2,000원 샘플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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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강좌 이미지
순간에서 영원으로(평생 고객 만들기)
16분 43초
2,000원 샘플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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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강좌 이미지
고객 만족은 종업원 만족에서부터
16분 05초
2,000원 샘플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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