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취업일반
면접
프랜차이즈
창업일반
쇼핑몰
서류작성
인적성검사
생활취미
생활교양
생활공예
생활체육
레저 · 취미
뷰티 · 패션
요리
건강 · 다이어트
다문화
경영/학습
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재테크
금융일반
재무컨설팅
부동산
경매 · 공매
증권 · 펀드
세무
보험
정보화
컴퓨터기초
오피스
멀티미디어
SNS · 인터넷
정보보안
기타
인문교양
철학
문학
문화예술
지식미니
자격증
생활
정보화
기술
취업/창업
생활취미
경영/학습
재테크
정보화
인문교양
자격증
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서비스는 상황에 따라 달라져야 한다 -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강사
한명화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15일
강좌구성
5강
총 시간
67분 05초
총 수강료
5,000원
샘플보기
패키지 신청하기
강좌 소개
사례로 풀어보는 서비스의 변화방법을 알고, 고객을 응대하는데 변화를 갖는다면, 매출상승으로 연결이 된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
고객 응대 친절서비스
13분 1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1. 유향별
17분 4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
고객유형별 응대 방법_ 2. 연령별
13분 3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
사례로 풀어보는 불만 고객 응대법
10분 10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
친절 언어법
12분 23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