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접객 현장의 서비스 스킬
  • 강사김나위
  • 강의형식동영상
  • 수강기간15일
  • 강좌구성5강
  • 총 시간60분 05초
  • 총 수강료5,000원
강좌 소개

고객접객 현장에서 진행되는 고객응대는 다양한 부분을 경험하고, 대응하고, 조율해야 하는 일들이 발생한다. 고객접객 현장에서 고객을 만족시키는 직원의 서비스 행동요령에 대하여 알아본다.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강좌 이미지
용모와 복장
13분 27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강좌 이미지
고객접객 맞이와 인사
10분 35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강좌 이미지
고객접객 순서에 따른 응대기법
11분 20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강좌 이미지
고객접객 현장의 소통전략
12분 08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강좌 이미지
불편 & 불만접수와 해결 & 배웅인사
12분 35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