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창업
취업일반
면접
프랜차이즈
창업일반
쇼핑몰
서류작성
인적성검사
생활취미
생활교양
생활공예
생활체육
레저 · 취미
뷰티 · 패션
요리
건강 · 다이어트
다문화
경영/학습
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재테크
금융일반
재무컨설팅
부동산
경매 · 공매
증권 · 펀드
세무
보험
정보화
컴퓨터기초
오피스
멀티미디어
SNS · 인터넷
정보보안
기타
인문교양
철학
문학
문화예술
지식미니
자격증
생활
정보화
기술
취업/창업
생활취미
경영/학습
재테크
정보화
인문교양
자격증
경영일반
리더십
직무 · 기획
커뮤니케이션
마켓팅 · CS
자녀교육
초중동
외국어
은퇴설계
공공CS! 고객불만제로!
강사
최지혜
강의형식
동영상
수강기간
15일
강좌구성
5강
총 시간
59분 52초
총 수강료
5,000원
샘플보기
패키지 신청하기
강좌 소개
공공 CS 고객불만의 원인을 파악하고 효과적인 해결방법과 대처방안을 마련하여 불만고객에 대해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는 스킬을 함양함
커리큘럼
목차
강좌
수강료
1
공공CS 가치 및 트렌드
12분 59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2
CS전문가의 품격 높이기
10분 29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3
민원응대 기법(1)
12분 0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4
민원응대 기법(2)
12분 12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
5
서비스의 가치 높이기
12분 06초
2,000원
샘플보기
신청하기